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3에서 귀환하는 영웅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워존에서 이번 주 시즌 3 출시와 함께 신규 모드 2종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2종, 3개의 멀티플레이어 전장 및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3에서 귀환하는 영웅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워존에서 이번 주 시즌 3 출시와 함께 신규 모드 2종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2종, 3개의 멀티플레이어 전장 및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가 프라이스 대위에게 지원을 요청하자 베르단스크를 침공한 악에 맞서기 위해 익숙한 인물이 돌아왔습니다. 콜 오브 듀티 역사상 가장 큰 전투에 참여한 대부분의 신규 오퍼레이터처럼, 그도 합동군과 합류하여 전투 양상을 역전하려 합니다.

시즌 3 워존을 포함해 모던 워페어에 적용되는 최신 업데이트에서 베르단스크 전투에 참여하는 신규 오퍼레이터는 바로 알렉스입니다.

신규 콘텐츠, 모드 및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등 이번 시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재생
일시 중지
0:00 / 0:00
SD/HD
음소거/음소거 해제
전체 화면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날짜: 월: Year:
Video Thumbnail

4인으로 분대 확장

모던 워페어의 세계에서 무료로 콜 오브 듀티: 워존의 방대한 전투를 플레이하고, 신규 게임 모드를 통해 분대 규모를 늘려 보십시오. 

배틀 로얄 및 약탈 모드에서 세 명의 플레이어를 영입하여 4인 분대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4인에서는 분대원을 잃으면 적과의 전력에 차이가 생기므로 팀워크가 승리를 판가름하는 중요 요소가 됩니다. 약탈 모드에서는 추가 분대원의 도입으로 화력을 더해 빠르게 현금을 확보함으로써 계약을 더 효율적으로 완료하거나 상대팀을 전술적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워존 플레이 시 모던 워페어 전체 게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후 전장에 참여하십시오!

워존 지상 전리품 및 추가 모드 업데이트

이번 시즌 동안 특정 무기 유형의 전리품 목록이 적용된 추가 모드 및 플레이목록, 저격총과 산탄총으로만 진행되는 새로운 액션 모드인 '조준경과 산탄' 등 놀랄만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상 전리품을 통해 워존의 전술이 훨씬 풍부해집니다. 모든 무기 유형에 소음기와 소음기 미장착 변형이 추가되어 은밀하게 작전을 수행하거나 배틀 로얄 종료 시점에 격렬한 총격전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추가 플레이목록, 베르단스크의 보급 상자 및 지상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는 신규 무기 및 도안 등을 확인하시고 워존 업데이트 시 변경되는 전투 메타를 예의주시하십시오.

3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전장 및 추가 플레이목록 업데이트 예정

모던 워페어 전체 게임을 소유하신 경우 시즌 3에서 무료로 6v6 전장 3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탤시크 백로트

우르지크스탄 사막 한가운데의 도시는 그 중심부에서 대규모 건설 사업이 한창입니다. 시민들이 탈출한지 오래인 이 도시에서는 도시를 장악하기 위해 다양한 고지대와 건물을 두고 팀간 전투가 벌어집니다.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 팬이시라면 기존 전장을 리마스터한 백로트가 반가우실 겁니다. 이 전장을 처음 접하신다면 접근전과 장거리 저격전이 절묘하게 조합된 이곳에 맞춰 장비를 갖추십시오.

호벡 제재소

이 신규 멀티플레이어 전장은 기본적으로 3개의 경로가 존재하는 6v6 전장이며 중장거리 시야가 절묘하게 확보됩니다. 다음으로 배경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 제재소 건물에 화재가 발생하면서 조용했던 농장 마을에 위험이 닥칩니다. 오퍼레이터는 불타는 폐허 내부 및 주위에서 전투를 벌이거나 도살장, 식당, 벌집이 있는 양봉장 등 지역 사업장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소박하면서도 아름다운 곳이지만 환경에 한눈을 팔 새가 없습니다. 건물 지붕에서는 고지대를 확보해 건물 사이를 질주하는 적을 내려다볼 수 있고, 강에서 첨벙대는 적의 발걸음소리를 듣고 측면공격을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야 급습

마지막 6v6 전장은 아니야 궁전이 배경입니다.

이미 10v10 및 지상전으로 궁전을 경험해 보셨겠지만 아니야 급습은 중앙 왕궁을 중심으로 좀더 폐쇄적인 전장을 선보입니다.

큰 안뜰과 물 웅덩이 위치에서는 시야를 멀리 확보할 수 있고, 궁 내부의 기어서 이동 가능한 공간을 통해 적의 측면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킬스트릭 사용 시 조심하십시오. 궁 건물 때문에 조준하기가 어려우니 위치 지정 능력이 확인 사살 여부를 판가름하게 됩니다.

전장을 먼저 살펴보고 전략을 세우고 싶으시다면 모던 워페어 멀티플레이어의 아니야 궁전을 플레이해보십시오!

추가 콘텐츠

시즌을 진행하면서 폭파, 건 게임 리로디드, 총격전 변형 콘텐츠 등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목록이 추가됩니다. 

어디에서 어떤 전투를 벌이시건 병영에서 새로운 임무가 있는지 확인해보십시오. 경험치 보상, 도안, 오퍼레이터 및 이동 수단 스킨 등도 업데이트 예정이니 전투에 참여하시고 무료 콘텐츠를 즐겨보십시오.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한 2종의 무료 무기 및 추가 무료 콘텐츠

배틀 패스 시스템 무료 티어: 배틀 패스 시스템에서는 티어 15와 31에서 신규 무료 무기인 레네티 핸드건 및 SKS DMR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스테스' 핸드건 도안, 전설 '비프이터' 돌격소총 도안, 워존에서 적에게 절망을 안겨줄 수 있는 '위칭 아워' 저격총 도안, 300 콜 오브 듀티 포인트 등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20 티어 무료 콘텐츠를 진행하면서 이와 같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무료 무기 중 첫 번째인 레네티는 균형 잡힌 반자동 9mm 권총으로 3점사 부속도 있습니다. 이 보조 무기는 뛰어나 보이지 않지만 충분히 치명적이며 접근전 및 다양한 상황에서 위력을 발휘합니다.

두 번째로 획득 가능한 무기는 7.62x39mm탄을 사용하는 경량 반자동 카빈, SKS입니다. 이 강력하면서도 기민하게 사용 가능한 소련 스타일 DMR은 정확도보다 다용도성에 중심을 둔 덕에 여태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동종 무기 중 사격 속도가 빠른 축에 속하지만 조준만 잘 하면 계속 사격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두 무기 모두 다양한 고유 총기 개조 옵션이 있어서 개인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위 무기는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무료로 획득 가능합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더 많은 보상을 얻어보십시오!

(내용 누설 주의: 아래 글은 캠페인을 완료한 후 읽어주십시오!)

신규 오퍼레이터: 에코 3-1 합류

배틀 패스: 알렉스는 자신을 희생하면서 수동으로 폭발물을 터뜨려 유독성 가스 공장을 폭파시켰습니다. 이후 알렉스는 가까스로 로만 D. 바르코프 장군의 화학 공장에서 탈출하여 프라이스가 그를 다시 호출할 때까지 숨어 지냈습니다.

내일부터 시즌 3 배틀 패스 또는 배틀 패스 번들(20 티어 건너뛰기 포함)을 구매하면 알렉스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배틀 패스 구매 즉시 알렉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알렉스는 연합군 워콤 단체 소속의 오퍼레이터로 합류합니다. 동맹군 팬이라도 걱정 마십시오: 티어 0에 셔츠 없는 예고르 스킨이 새로 추가되어 왜 그가 밤 문화를 즐기는 아이콘으로 여겨지는지를 알게 해줍니다.

커스터마이징의 경우 시즌 3에서는 이동 수단 스킨이 추가됩니다. 이 스킨은 워존의 베르단스크에서 이동 수단 탑승 시 적용됩니다. 이동 수단 스킨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티어 10에서는 다양한 특수 부대를 모델로 한 새로운 오퍼레이터 복장을 처음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밀심' 스킨에는 미 원정군 (티어 10), 대한민국 특수부대 (티어 30), 파라레스큐 (티어 50), 대테러 경찰특공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티어 20에 모던 워페어 프렌차이즈의 인기 전투견인 라일리의 처형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3 배틀 패스에는 위에 언급된 모든 보상은 물론 무기 도안, 장식, 스티커에서부터 오퍼레이터 스킨, 처형에 이르기까지 100개 이상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틀 패스 번들: 최대 100 티어까지 잠금 해제 가능하고 즉시 20 티어 건너뛰기가 활성화되는 배틀 패스 번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배틀 패스 번들은 시즌 내 언제라도 구매 가능하며, 티어가 잠겨있어서 받지 못한 아이템을 포함해 기존의 모든 티어 진행도 보상을 얻고 배틀 패스에서 추가로 20 티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 시즌 3 신규 오퍼레이터 출시

콘텐츠는 이게 다가 아닙니다. 상점에 신규 번들이 채워지며, 격렬한 전투에 대비하여 검은색 폭동 진압복을 갖춰 입은 베일이 출시됩니다. 

시즌 내내 워콤은 파괴 공작원이자 멀티 태스킹의 대가인 "일당백" 로닌의 지원을 받습니다. 로닌은 비정규전, 외국의 내부 방위, 특수 정찰에도 일가견이 있으며 나머지 워콤 오퍼레이터와 마찬가지로 무자비한 처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키메라 사단 소속의 신규 동맹군 투사인 이스크라가 시즌 3 진행 중 전투에 참여합니다.  

이번 시즌 내에 로닌과 이스크라 번들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시즌 3 훈련소에서 추가 경험치 획득 

4개의 새로운 훈련소 콘텐츠에서 3성 랭크를 달성할 때마다 최대 10,000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 훈련소 콘텐츠를 통해서도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시즌 3에서는 다음과 같은 훈련소 콘텐츠에서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건 코스 - 연막탄 적용 및 미적용의 두 가지 옵션으로 폐건물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코스를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고 민간인은 다치지 않는 범위에서 모든 적을 섬멸하십시오.

2. 파쿠르 훈련 - 3개의 스테이지로 진행 가능하며, 각 스테이지마다 고유 코스 (해크니 야적장, 피커딜리, 건 러너)가 있습니다. 각 체크포인트를 경유하면서 최대한 빠르게 코스를 완료해보십시오. 저지대에 자욱하게 깔린 유독성 가스를 조심하십시오. 

3. 사격 훈련 - 부두(저격총)와 야적장(산탄총)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탄약을 아끼면서 지역 내 모든 목표를 최대한 빠르게 찾아 사격하십시오.

4. 지정사수 챌린지 - 두 가지 옵션(저격총 및 핸드건)으로 유프라테스 다리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장거리 공격을 하는 적 무리에 대항해 완료 시간을 단축해보십시오. 목표를 맞히지 못하면 시간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하고 모든 콘텐츠를 이용하십시오

아직 모던 워페어 전체 게임을 접하지 못하셨습니까? 지금 모던 워페어 배틀 패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여러 개의 멀티플레이어 전장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캠페인을 즐기고,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팀 기반 스펙 옵스를 통해 캠페인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배틀 패스 에디션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전체 게임

·  3000 CP - 시즌 3 배틀 패스 번들 및 그 이상 구매 가능

·  20개 이상의 잠금 해제 가능한 무료 티어*가 포함된 배틀 패스 시스템

·  커스텀 스킨이 있는 전투 단검

·  XRK 무기 팩

CallofDuty.com을 방문하여 배틀 패스 에디션, 선호하는 플랫폼, 거주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십시오.  

준비를 끝났다면 모던 워페어 시즌 3의 새로운 콘텐츠를 즐겨보십시오. 

경계를 유지하십시오.

콜 오브 듀티 포인트를 사용하여 모던 워페어 배틀 패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최신 추가 정보는 www.callofduty.comwww.youtube.com/callofdut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Twitter, Instagram 및 Facebook에서 @InfinityWard와 @CallofDuty를 팔로우하십시오.

© 2020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 콜 오브 듀티 및 모던 워페어는 Activision Publishing, Inc.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와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Activision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Activision을 팔로우하여 확인해보십시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이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 링크[https://www.activision.com/ko/legal/ap-eula]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