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콜 오브 듀티® - 3월 23일

콜 오브 듀티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모든 정보

이번 주 콜 오브 듀티® - 3월 23일

콜 오브 듀티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모든 정보

최신 정보: 모던 워페어

이번 주 모던 워페어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에 멀티플레이어 팬들이 새로운 전략과 전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새로운 전장인 칸도르 하이드아웃이 포함됩니다. 탈론과 그의 충견인 인디애나가 새로운 번들의 연합군으로 참전하고, 4개의 새로운 무기를 워존에서 발견 및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존 제작 뒷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새 콘텐츠는 이번 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일시 중지
0:00 / 0:00
SD/HD
음소거/음소거 해제
전체 화면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날짜: 월: Year:
Video Thumbnail

독점 뒷이야기 비디오에서 워존에 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는 모던 워페어에서 무료로 누구나 참전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인 워존의 뒷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장 칸도르 하이드아웃을 경험해 보십시오. 이곳은 우르지크스탄에 위치한 중간 크기의 전장으로 6v6 플레이를 지원하고, 시야와 내부 공간이 넓어서 다양한 범위에서 전투가 가능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대형 창고는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자 근접전 플레이어의 안식처이기도 합니다. 적을 사냥하면서 칸도르 하이드아웃 곳곳에 도사리는 저격수를 조심하십시오. 새로운 전장은 내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전 준비를 하십시오. 

새로운 오퍼레이터 탈론이 연합군에 합류합니다. 탈론은 사나운 맹견 인디애나와 함께 전투에 나섭니다. 탈론의 번들에 있는 여러 아이템 중 하나인 탈론의 처형을 사용하면 인디애나의 기술이 표시됩니다. 번들에는 2개의 전설 무기 도안과 2개의 티어 건너뛰기가 포함됩니다! 이번 주 상점을 방문하고 탈론 번들을 구입하여 멀티플레이어 경기를 시작하거나 워존에서 새로운 오퍼레이터를 투입해 보십시오.

725, MK2 카빈, .50 GS 및 EBR-14, 이상 4개의 무기를 워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르단스크에서 일반 및 고급 희귀도 무기를 찾은 다음 적을 겨냥하십시오. 각 무기는 병과에 따라 고유한 장점이 제공됩니다. 전장의 상대에 따라 무장 시 무기를 장착해 보십시오.

워존에서 배틀 로얄 1인 플레이목록이 이번 주에도 계속 진행됩니다. 용병이 되어 배틀 로얄 1인 플레이의 붕괴 및 경쟁에서 살아남으십시오. Games Blog에서 1인 플레이의 팁과 전략을 살펴보거나 무료 공식 워존 전략 가이드를 통해 구체적인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Call of Duty Endowment 디펜더 팩을 지금 만나보십시오. 플레이어는 멀티플레이어, 스펙 옵스, 워존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디펜더 팩은 참전 군인들이 양질의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콜 오브 듀티 기금을 지원합니다. Games Blog에서 디펜더 팩과 기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이번 주, 더 많은 도전 과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포함되어 작전이 계속 진행됩니다. 추가로 2개의 시간 제한 게임 모드가 돌아옵니다!

속사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빠르고 격렬하게 플레이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이 모드에서 표준 속도보다 더 빠르게 스코어스트릭 및 오퍼레이터 기술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강력한 화력을 동원하여 더욱 흥미있고 혼란스러운 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탄약이 무한으로 제공되므로 전투가 멈추지 않습니다. 속사 모드는 3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 고속 모드를 경험해 보십시오. 

헤비 샷 도전 과제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KN-44 및 프로핏 조준기를 획득하십시오. Games Blog에서 이 도전 과제 완료에 유용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스틱 앤 스톤에서 적을 겨냥하십시오. 클래식 콜 오브 듀티 파티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제한적인 무장을 획득하고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투 도끼에 얻어맞게 되면 점수가 사라지고 맙니다. 적을 처치하고, 점수를 획득하되, 전투 도끼를 잘 피하십시오.

모든 플레이어는 3월 25일까지 함정 마스터 도전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함정 마스터는 배틀 로얄의 새로운 병과로 속임수와 지능을 통해 함정을 만들어 적을 제압합니다. 함정을 설치하고 적을 속이는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신다면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배틀 로얄의 함정 마스터 병과를 획득하십시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      이번 주에는 인기 파티 게임인 스틱 앤 스톤에서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하십시오! 적을 쓰러뜨려 게임 내 포인트를 획득하고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어 승리하십시오. 점수가 0이 되지 않도록 전투 도끼를 피하면서 치명적인 도끼로 적에게 굴욕을 안기고 점수를 빼앗으십시오. 이번 주 블랙 옵스 4의 플레이목록 업데이트 미리 보기:

·     멀티플레이어– 경험치 2배 스틱 앤 스톤, Nuketown, 베어본 아수라장, 볼트 액션 베어본 아수라장, 용병 데스매치 아수라장

·     블랙아웃 - 핫 앤 헤비(긴급 추격 및 헤비 메탈 영웅), 앨커트래즈 차원문 4인, 4인, 2인, 1인

·     좀비 - 절망의 항해 

Call of Duty League™

프로의 플레이를 보고 싶으십니까? LA에서 열린 Call of Duty Challengers™ 8강, 4강, 결승, 그랜드 파이널을 시청하고 분대를 결성한 다음 CallofDutyLeague.com에서 다음 Challengers 이벤트 소식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Call of Duty League 관련 정보가 궁금하십니까? Contesting the Point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Maven과 MerK가 Malik Forté와 함께 LA 홈 시리즈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애틀란타 페이즈를 상대로 거둔 Røkkr의 승리 요인, 옵틱 게이밍이 돌아온다면 어떻게 될지, 그리고 댈러스 엠파이어의 MVP 등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진행 중인 시즌 관련 정보 및 기타 정보는 CallofDutyLeague.com에서 소식을 기다리십시오. 

Games Blog를 확인하여 워존의 무장 팁과 새로운 오퍼레이터인 탈론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최신 추가 정보는 www.callofduty.comwww.youtube.com/callofdut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Twitter, Instagram 및 Facebook에서 @InfinityWard와 @CallofDuty를 팔로우하십시오.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PlayCODMobile, Facebook @callofdutymobile, 그리고 Instagram에서는 @callofdutymobile으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을 팔로우하십시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allofDuty.com/blackops4 및 Twitter에서 @CallofDuty와 @Treyarch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tivision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Activision을 팔로우하여 확인해보십시오.

© 2019-2020 Activision Publishing, Inc.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CALL OF DUTY LEAGUE 및 CALL OF DUTY CHALLENGERS는 Activision Publishing, Inc의 상표입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이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 링크[https://www.activision.com/ko/legal/ap-eula]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