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딱 맞춰 출시 예정 -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

플랫폼 게임 Crash Bandicoot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가 찾아옵니다! Toys for Bob이 선사하는 오리지널 3부작의 다음 이야기가 2020년 10월 2일 찾아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을 기대해주세요!

가을에 딱 맞춰 출시 예정 -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

플랫폼 게임 Crash Bandicoot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가 찾아옵니다! Toys for Bob이 선사하는 오리지널 3부작의 다음 이야기가 2020년 10월 2일 찾아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을 기대해주세요!

Crash Bandicoot을 만날 시간입니다! 스핀 점프와 댄스가 특기인 주황색 밴디쿳이 오리지널 3부작의 다음 이야기로 찾아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이라는 딱 맞는 타이틀을 달고, PlayStation® 4, PlayStation® 4 Pro, 그리고 Xbox One X을 포함한 Microsoft의 Xbox One 플랫폼용으로 올가을에 출시됩니다.

10년 만에 다시 출시되는 완전히 새로운 Crash Bandicoot 게임이자, 기초부터 다시 완성한 장대하고 우스꽝스러운 플랫폼 어드벤처이며, 오리지널 3부작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이것은 실제 상황입니다! Crash가 돌아왔고, 이제 때가 왔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우리의 밴디쿳이 친구들과 함께 다중 우주 시공간의 운명을 건 싸움을 할 시간이란 뜻이죠!

2020년 10월 2일, Crash, Coco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시공간을 넘나들며 Neo Cortex, N. Tropy, 그리고 다른 사악한 세력이 세계를 넘어 모든 다중 우주를 차지하려는 계획을 막아보세요.       

이번 속편에서 개발 중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 동물 캐릭터 중 최고의 우상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은 10년 만에 출시되는 정식 오리지널 넘버 게임이며, 20년 동안 이어진 오리지널 3부작의 속편입니다.

Crash Bandicoot 게임을 즐겁게 만드는 핵심 요건들, 예를 들어 특정 캐릭터의 코믹한 움직임과 어려우면서도 재미있는 3D 플랫폼 스테이지 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하였습니다. 아트 스타일의 재작업 및 업데이트, 새로운 플레이 방식과 레트로 모드 간의 전환 기능 등은 시리즈를 오래 즐겨온 팬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 모두가 Crash의 최신 모험을 즐길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관련 내용을 게임의 예고 트레일러와 스크린샷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ys for Bob은 Crash와 친구들, 적 및 주변의 풍경을 새로운 아트 스타일로 내놓았습니다. 시리즈 특유의 엉뚱한 분위기는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과 시각적 충실도로 새로운 세계, 풍부한 배경 및 난이도 높은 다양한 적과 위험을 볼 수 있습니다.

적을 마주하다: 퀀텀 마스크

Crash와 Coco는 언제나처럼 점프하고, 돌고, 이리저리 뛰어다니지만, 그렇다고 단순히 그 모습 그대로 가만히 있진 않았습니다!

퀀텀 마스크는 Crash Bandicoot 4 의 새로운 요소입니다. 이 강력한 4개의 시공간 수호자가 우리의 영웅에게 현실의 규칙을 비틀고 위험한 장애물을 지배해, 길을 찾기 위한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4개의 마스크 중, 시간의 흐름을 느리게 해 더 정확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주는 Kupuna-Wa(시간 마스크)와 일반적인 물리 법칙을 깨고 발판의 위아래를 바꿔주는 Ika Ika(중력 마스크) 2개는 출시 트레일러에서 소개된 바 있습니다.

정신 확장: Neo Cortex 플레이!

사악한 과학과 Bandicoot 사이에서 영원한 투쟁을 벌이는 미치광이 과학자가 된다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해하신 적이 있나요? 이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ash나 Coco가 되어 어려운 발판 오르기에 도전해보는 것은 기본이죠! 교활한 Neo Cortex 등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를 골라 다중 우주를 구하러 나서서 우리의 영웅 밴디쿳이 어깨춤을 추며 세계를 구해나가는 것을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대형 보스와 배틀뿐 아니라 벽 달리기, 레일 타기, 로프 스윙 등 새로운 기술 등 새롭거나 강화된 요소들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개발자이자 Crash 시리즈의 팬인 Toys for Bob이 또 다른 Crash 팬에게 선사하는 선물 상자를 받아보세요.

지금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디지털 구매로 Totally Tubular 스킨을 받으세요!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은 미국 내에서 2020년 10월 2일 출시 예정입니다.

디지털 게임을 구매하시면 Crash와 Coco의 엉뚱한 기질을 뽐낼 수 있는 Totally Tubular 스킨을 드립니다(구매 즉시 이용 가능).

 

또 다른 오리지널 Crash 게임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지금 www.crashbandicoot.com/crash4에서 게임을 예약 구매하세요.

 Crash Bandicoot™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rashbandicoot.com을 방문하거나, Instagram, Twitter, Facebook에서 @CrashBandicoot를 팔로우하세요. TwitterInstagram에서 개발사 Toys for Bob을 팔로우하셔도 됩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이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 링크[https://www.activision.com/ko/legal/ap-eula]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