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새로운 시즌, Radioactive Agent를 지금 만나보십시오!

업데이트된 배틀 로얄 맵에서 7개의 새로운 지역과 더 넓어진 전장을 탐험하거나, 하나로 통합된 배틀 패스 진행도에서 보상을 획득하거나, 굴라그에서 2v2 총격전을 경험해보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새로운 시즌, Radioactive Agent를 지금 만나보십시오!

업데이트된 배틀 로얄 맵에서 7개의 새로운 지역과 더 넓어진 전장을 탐험하거나, 하나로 통합된 배틀 패스 진행도에서 보상을 획득하거나, 굴라그에서 2v2 총격전을 경험해보십시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Radioactive Agent가 도착했습니다. 신규 모드, 확장된 배틀로얄 맵, 획득 가능한 고성능 무기, 좋아하는 병사를 위한 새로운 스킨, Radiated Sector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보십시오.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날짜: 월: Year:
Video Thumbnail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최신 시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십시오.

통합 배틀 패스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날짜: 월: Year:
Video Thumbnail

Radioactive Agent가 배틀 패스 시스템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하나의 진행도만 진행하게 됩니다. 콘텐츠 보상 중 무료 티어는 진행 과정 여러 곳에 흩어져 있으며 해당 티어에 도달한 모든 플레이어가 획득 가능합니다. 배틀 패스 구매자는 모든 티어에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시스템이 하나의 진행도로 통합되었지만, 이전처럼 멀티플레이, 배틀 로얄, 한정 모드 등을 플레이하고 진행도를 쌓을 수 있습니다. Radioactive Agent 배틀 패스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즐거운 콘텐츠들을 살펴보십시오.

무료 티어

모든 플레이어는 티어 14에 새로운 Cluster Strike 스코어스트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코어스트릭은 강력한 지대공 공격으로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줍니다. 진행도를 올려 티어 21에서 새로운 고성능 무기 QQ9 기관단총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다른 무료 티어에서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 가능한 Danger Zone와 Caution 위장 등도 획득해보십시오. 아이템을 수집하고 무기고를 강화하십시오.

배틀 패스 티어

배틀 패스를 구매하고 모든 티어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획득하십시오. 티어 1에 잠금 해제되는 Hazmat Ghost와 티어 12의 Kreuger Alchemist로 적을 공포에 빠뜨리십시오. 티어 40의 M4 Back Scratcher나 티어 50의 QQ9 Flood와 같은 에픽 무기 스킨을 획득하십시오. 또한, 티어 50을 달성하고 Pursuit 전설 콜링카드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Radioactive 희귀 위장 및 Barricade 에픽 위장 시리즈를 잠금 해제하고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치십시오.

더 커진 배틀 로얄 경험

재생
일시 중지
0:00 / 0:00
SD/HD
음소거/음소거 해제
전체 화면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날짜: 월: Year:
Video Thumbnail

배틀 로얄 맵이 7곳의 새롭고 다양한 구역의 추가와 함께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추가되는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Black Market, Harbor, Downtown, Sanitarium, Ski Town, Heat, Frigid Wetlands. 기존보다 45% 이상 넓어진 새로운 맵에서의 배틀 로얄을 경험해보십시오. Heat에서 적을 사격하고, Ski Town에서 상대방을 눈 속에 묻어버리십시오. 아니면 다른 플레이어와 헬기 지역을 관찰할 수 있는 지하 Black Market 지역에서 적을 살피십시오. 정보를 얻고, 맵에 표시하고, 사냥에 나설 때입니다. 

새로운 배틀 로얄 이동 수단 - 전차

전차를 조심하십시오. 이 새롭고 강력한 이동수단은 공중 투하를 통해 무작위로 배치되며 4인 분대가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 훌륭한 상품을 위해 모두가 달려들 것은 불 보듯 뻔하니, 가지고 싶다면 전투는 필수입니다. 배틀 로얄 전차는 시즌 시작 후 패치될 예정입니다. 

신규 배틀 로얄 보스 - 도살자

도살자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케르베로스를 대신해 등장한 이 위험한 보스는 플레이어를 피 튀기는 혈전으로 몰아넣지만, 승리한 자에겐 그에 걸맞는 엄청난 보상을 줍니다.

신규 배틀 로얄 클래스 - 연막 폭파병

연막 폭파병의 추가로 배틀 로얄 병과 목록이 한층 더 늘어났습니다. 시즌 이벤트의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새로운 클래스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연막 폭파병은 투사체를 여럿 발사하여 넓은 지역에 연막을 뿌리는 Cluster Smoke Grenade 능력으로 적의 시야를 방해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Smoke Perspective 패시브 능력은 적의 연막 속에서도 더 나은 시야를 부여하여, 적이 좁은 시야로 지역을 정찰할 때 전술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Radiated Sector 이벤트에서 더 많은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Radiated Sector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에픽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십시오. 자극제를 사용해 저항력을 올리고 가치 있는 보상을 손에 넣어 보십시오!

Radiated Sector 이벤트가 시즌 중 시작됩니다. 이벤트 시작 전에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언데드의 공격

좀비 군단으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까? 새로운 멀티플레이 모드 언데드의 공격에서는 매치 시작 시 짧은 카운트 다운 후에 10명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좀비로 변합니다. 다른 9명의 생존자는 좀비의 공격을 받지 않으면서 정해진 시간을 버텨야 합니다. 좀비에게 공격받아 감염된 플레이어는 좀비로 변하게 되며 이에 따라 군단은 점점 커지므로 살아남기는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좀비가 생존자를 잡아내면, 생존자는 감염자의 편에 섭니다. 남은 생존자는 협력하고 화력을 연계하여 좀비에 맞서야 합니다. 매치가 끝날 때까지 버티는 것만이 생존자의 희망입니다. 

2v2 굴라그 총격전

워존을 즐기는 분이라면 친숙한 굴라그의 그 전장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굴라그는 재투입을 위한 전투가 아닌, 2v2 결투 모드로 알려진 최신 총격전 모드 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굴라그에서 동료와 함께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소규모 교전에서의 전투 능력을 확인해보십시오. 

총격전 규칙은 2v2 결투와 같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무작위로 정해진 똑같은 무장이 공평하게 지급됩니다. 무장은 2라운드마다 바뀝니다. 6라운드를 먼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튀니지 전투

Radioactive Agent가 튀니지의 전장에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을 더하여, 커다란 지역이 지중해의 바닷가 마을에 추가되었습니다.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튀니지의 복잡한 골목과 주 광장을 탐색해보십시오. 적의 스코어스트릭을 경계하여 하늘을 살피고, 방아쇠에 손을 올리고 적을 마주칠 때를 대비하십시오. 튀니지 맵 전경을 통해 지역을 더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랭크 모드 보상

새로운 시즌은 새로운 랭크 모드 보상을 뜻합니다. 멀티플레이와 배틀 로얄 랭크 모드 각각에서, 루키 I부터 전설까지 달성하는 동안 랭크 도달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몇몇 중요한 보상을 확인하십시오:

멀티플레이

베테랑 II 랭크: ICR - Skulls & Blood

프로 I 랭크: HBRa3 - Skulls & Blood

프로 V 랭크: 에픽 콜링 카드 - 희생

마스터 III 랭크: 에픽 MSMC - 황무지

전설 랭크: 에픽 프레임 - Bonepile

배틀 로얄

다양한 랭크 보상: 배틀 로얄 클래스 스킨 Skulls & Blood 시리즈

마스터 II 랭크: 에픽 캐릭터 배터리 - Skulls & Blood

전설 랭크: 에픽 아바타 - Charged Battery

시즌 이벤트에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십시오

새로운 시즌과 시즌 이벤트를 만나보십시오! 도전 과제는 여러 임무로 구성된 여러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단계 완료마다 다양한 콘텐츠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도전 과제를 모두 완료하고 새로운 고성능 헬기 무기와 Man-O-War와 HVK-30의 희귀 버전 등 마지막 중요 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이벤트 탭에서 최신 시즌 이벤트와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려있는 보상을 수집할 때입니다. 지금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Radioactive Agent 배틀 패스와 새로운 시즌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allofduty.comwww.youtube.com/callofduty에서도 확인해 보십시오. 또한 Twitter, InstagramFacebook에서 @CallofDuty팔로우하십시오.

© 2020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 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및 모던 워페어는 Activision Publishing,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와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Activision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Activision을 팔로우하여 확인해보십시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이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 링크[https://www.activision.com/ko/legal/ap-eula]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