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FPS 시리즈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FPS 시리즈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준비하라, 병사. 이곳을 뜬다!" - 프라이스 대위

올 것이 왔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게임 역사상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FPS 시리즈를 멋지게 재구성한 작품입니다. 액션으로 가득한 멀티플레이어 모드, 전술과 협동이 중요한 스펙 옵스 모드, 거기에 싱글 플레이어까지 총 3가지 모드를 하나의 게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성인 유저를 대상으로 블록버스터 영화와 같은 멋진 연출을 선보입니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를 진행하고, 현대전에서 체감할 수 있는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며 판단을 내리고 대처합니다. 캠페인은 실제 사건사고와는 관계 없는 가상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의 주요 온라인 구성요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경쟁 모드, 방대한 커스터마이징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플레이 환경에서 1티어 오퍼레이터와 맞서보세요!

스펙 옵스에서는 4인으로 구성된 특공대로, 베르단스크의 도시 그리고 그 인근에 도사린 거대한 위협과 맞서 싸웁니다.

모던 워페어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크로스플레이 및 진행이 가능하여,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 Infinity Ward는 새로운 엔진을 도입하여 실제처럼 살아 숨쉬는 그래픽으로 플레이 몰입감을 확보했습니다.

본 게임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캠페인: 모던 워페어 내 싱글플레이어는 웅장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현대전을 심도 있게 조명합니다. 전세계 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비밀 전투가 이루어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카일 개릭 하사, CIA 요원 알렉스 "에코 3-1", 우르지크스탄 자유 해방군 지도자 파라 카림이라는 3명의 인물을 플레이해 보세요. 캠페인에는 시리즈를 처음으로 접하는 분들(쉬움)부터 숙련자(베테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 옵션이 존재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멀티플레이어 모드에는 개인전에서부터 전술 목표 모드에 이르기까지 모던 워페어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퍼레이터로 멀티플레이어 맵에 진입하여, 세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장 및 전투의 흐름을 바꿔놓을 수 있는 특수 능력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병사의 랭크를 올려 무장 옵션을 모두 해제하고 장교 랭크 이상으로 진행해보십시오. 무기 다루는 법을 익히면서 부속 및 무기 특전을 해제하고, 확장성 높은 총기 개조를 통해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습니다.

스펙 옵스: 모던 워페어의 협동 모드에서 작전을 수행하면서 캠페인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 오퍼레이터, 무장, 진행 상황을 가져와서 원하는 대로 군사 정보를 얻고 임무를 수행해보십시오. 스펙 옵스에서는 1인-4인용 시간 제한 도전 과제를 수행하고, 최대 3성 랭크를 달성해볼 수 있습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모던 워페어 출시 후 진행하는 라이브 시즌에서는 전 플랫폼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동시 개방할 예정입니다.

게임 정보가 더 필요합니까? 해당 블로그 글을 참고해주세요.

추가 정보 및 콘텐츠

지금까지 모던 워페어를 가볍게 살펴보았습니다. 게임 블로그를 참고하면 다양한 가이드, 기능, 새 소식 등을 접하고 게임을 더 심도 있게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게임을 구매하고 모던 워페어 게임 블로그에서 최신 정보을 읽어보십시오.

또한, Infinity Ward 커뮤니티 블로그에서 더 많은 모던 워페어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CallofDuty.com에서 게임을 구매해보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최신 추가 정보는 www.callofduty.comwww.youtube.com/callofdut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Twitter, Instagram 및 Facebook에서 @InfinityWard와 @CallofDuty를 팔로우하십시오.

Activision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Activision을 팔로우하여 확인해보십시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이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 링크[https://www.activision.com/ko/legal/ap-eula]를 확인하십시오.